컨텐츠 바로가기


정부24

  1. 종합민원
  2. 민원안내
  3. 정부24

정부24는 국민 누구나 언제,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필요한 민원을 안내받고, 신청하고 발급·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이용절차

  1. STEP 01

    정부24 접속

  2. STEP 02

    이용할 서비스 찾기

  3. STEP 03

    서비스 내용확인

  4. STEP 04

    회원신청 및 로그인

  5. STEP 05

    신청서 작성 후 인증서 전자서명

  6. STEP 06

    신청내역 확인

  7. STEP 07

    인쇄하기

발급대상 민원

주민등록표 등·초본, 토지(임야)대장, 건축물대장 등·초본, 개별공시지가확인원, 자동차등록원부, 지방세 세목별과세(납세)증명, 취업보호대상자증명 등

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?

자료관리 담당자

담당부서
          
담당팀
          
전화
032-770-6334
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| 이용조건 : 출처표시+상업용금지+변경금지